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플러팅 잘하고 싶어? 이렇게 해봐

by 바이널디 2022. 3. 27.
반응형

플러팅. 들어보셨나요? 요즘 연애 시장에서 플러팅이라는 단어가 재조명되고 있는데, 플러팅 뜻은 ‘누군가에게 성적인 매력을 표현하되 너무 가볍지 않은 것’을 말합니다. 즉, 상대방의 마음을 얻기 위해 너무 진지하지 않지만 나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행위나 행동을 말 하는 것이죠. 예전에 비해 관계의 종류가 많아진 만큼 플러팅이 필요해지는 경우도 발생하게 되는데, 도대체 이 플러팅 어떻게 해야 선을 넘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너무 가볍지도 않게 나의 매력을 상대에게 전할 수 있을까요?

 


플러팅 뜻을 찾아보시고는 너무 장난스럽고 진지하지 못한 행위가 아닌가 싶어 거부감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플러팅이라고 해서 언제나 가볍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그 방법 중에 여러가지들은 상대에게 부담스럽지 않게 다가갈 수 있는 것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일단 너무 상대를 꾀어내고자 하는 의도를 덜고 편안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한데, 모든 것은 장소와 상황에 따라 변합니다. 정적인 자리에서 대놓고 목적을 표출하는 것은 과하고 맞지 않는 플러팅이  될 수 있으니 비추천 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만약 당신이 상대방의 미소에 반하게 되었다면, 그 미소처럼 여러분도 그분을 향해 아이컨택과 함께 미소를 짓는 연습을 자주 해보세요. 웃는 모습도 근육에 따라 더 빛나 보이는 모습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더불어 칭찬을 덧붙여주세요. 단, 당신과 함께 있으니 좋았다는 뉘앙스를 넣어주는 것입니다. 이후 존재가 상대방에게 각인이 되면, 실수로 손을 터치하게 되는 등의 가벼운 스킨십을 시도해 보아도 괜찮습니다. 

 


마지막으로 대답하고 싶게 만드는 질문을 던져보세요. 너무 무겁지도 않고 가볍지도 않고 지루하지도 않는 질문이 필요한데, 어설픈 아재 개그는 넣어두시고 세련된 방식의 플러팅을 던져보세요. 당신과 그분과 관련된 질문으로 물꼬를 틀게 되어 행복한 연애생활의 운을 띄울 수 있는식사 자리를 만들어 내는데 성공할 수 있으며, 곧 행복한 연애로 골인하게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