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쌩얼 아님 주의! '꾸안꾸' 메이크업 꿀팁

by 바이널디 2022. 5. 14.
반응형

피부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자꾸만 두껍게 쌓여가고 화려한 색으로 강조를 했던 메이크업 대신 최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안꾸’ 메이크업이 대세로 자리 잡았다. 원래 자기 피부인 것처럼 투명하고 자연스럽게 빛이 나는 피부를 강조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대세입니다.

'꾸안꾸' 메이크업 꿀팁) 2022 인기 뷰티 아이템 할인 가격 확인 바로가기

 2022년 여름이 오기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할 '이것'

 남자들이 여자친구 생얼을 보고 하는 진짜 '속마음'

 요즘 많이 보이는 예쁘고 편한 '꾸안꾸' 패션

  두 배는 더 돋보이게 하는 패션 아이템은 '이것'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최소한의 색으로 음영만 살짝 주고 같은 톤의 섀도와 블러셔, 립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되게 완성되는 것이 꾸안꾸 메이크업의 핵심! 메이크업을 잘 하지 못해도 꾸안꾸 메이크업 정도는 부담 없이 시도해볼 수 있으며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손색없으니 아래 추천 아이템으로 피부 결을 살린 꾸안꾸 메이크업 꿀팁을 알아보자

 

 

은은하게 광채가 나면서 촉촉한 느낌까지 표현하기 위해서 베이스 메이크업을 보다 신경 써야 한다. 커버보다는 피부 결을 살리면서 결점을 살짝 감추는 것이 포인트다. DPC의 핑크 아우라 쿠션 SA 시즌 4에서는 기존 핑크 아우라 쿠션 중 수분 에센스를 73%까지 끌어올려 수분이 만들어내는 촉촉한 광채 표현이 가능하고 건조한 계절에도 무너짐이 없도록 꿀 추출물로 마무리 보습까지 책임진다. 특히 핑크 아우라 쿠션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트리플 핑크 회오리에 컨실러 성분이 추가되어 들뜨지 않고 밀착되면서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기 좋다.

 


립 메이크업을 할 때는 본인의 입술 색을 살린 컬러나 MLBB 계열을 사용하면 좋은데 그중 디올의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은 립밤계의 전설이라고 불릴 정도로 대단한 제품이다. 이미 김연아 립밤으로 유명한 이 제품은 컬러 재생 테크널러지가 적용되어 입술의 수분 정도에 따라 반응해 입술 본연의 색을 더욱 아름답게 연출해준다. 은은한 발색력으로 혈색을 살려주면서 투명하게 반짝이고 자외선 차단과 촉촉하게 립 케어까지 가능하다.

'꾸안꾸' 메이크업 꿀팁) 2022 인기 뷰티 아이템 할인 가격 확인 바로가기

 여자들이 100번 들어도 설레는 말

 귀여움 폭발! 품절대란! 없어서 못사는 노트북 파우치

✔ 연예인 뺨치는 파급력, '하시'출연자들 패션 따라하기

 

꾸안꾸 메이크업을 할 때 과감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건너뛰어도 상관없지만 브라운 컬러로 자연스럽게 음영을 주거나 포인트 컬러를 약간만 더해줘도 반전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다. 그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클리오의 프로 아이 팔레트는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컬러가 총 10가지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여러 컬러와 제형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는데 레이어링 해도 텁텁함 없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좋다. 특히 음영 효과를 주기 좋은 #4호 스트릿 브릭 컬러를 눈여겨보자.

 


꾸민 듯 안 꾸민 듯 표현을 위해서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헤어도 살짝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다. 특히 앞쪽 헤어라인이나 뒤쪽 네이프라인에 잔머리가 유독 많아 지저분하다면 잔머리를 깔끔하게 고정해줄 수 있는 픽싱 카라로 깔끔하게 정리를 해보자. 에뛰드 하우스의 제품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로 적당량만 사용하면 뭉치거나 끈적이지 않게 조절해서 바를 수 있다. 필름 포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지속력도 꽤 긴 편이며 식물성 성분 함유로 모발에 주는 손상을 최소화했다.

 


내추럴 메이크업에서 립 컬러가 도드라지거나 블링 블링한 제형이면 입술만 돋보이게 되므로 최대한 누드 톤의 립으로 톤 다운된 MLBB 컬러를 바르는 것이 좋다. 그래야만 생기 있는 룩 완성을 위해 하는 치크나 음영이 들어가는 아이 메이크업이 과하지 않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3CE의 클라우드 립 틴트는 자연스러운 스머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송보송한 느낌이 있는 매트 피니시로 마무리할 수 있는데 12가지의 다양한 컬러 중 베이지 톤과 로즈 톤이 어우러져 세련된 누드 컬러를 완성하는 #액티브 레이디 컬러가 꾸안꾸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피부 결을 그대로 살리는 최소한의 커버, 거기에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게 되면 꾸안꾸 메이크업의 절반은 완성한 셈이다. 때문에 베이스 제품은 너무 무겁지 않은 것이 좋고 얇게 발리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바비브라운의 베스트셀러인 이 제품은 은은하게 광이 돌면서 화사하게 마무리된다. 무엇보다 균일하고 매우 얇게 발리는 것이 특징. 게다가 보습력까지 오래 유지되기 때문에 피부 톤이 예뻐 보인다.

댓글